KOVAS NEWS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결과물로 보답하겠습니다.



코바스, 제5차 확대무역전략조정회의 참석
고기능성 패치와 마스크 전문 ODM 업체 ㈜코바스가 10월 27일(수) 오후 무역협회에서 진행된 제5차 확대무역전략조정회의에 수출 우수기업으로 참석하였다고 밝혔다. 국무총리 주재로 진행된 확대무역전략조정회의는 관계부처 장관, 지차제 부단체장, 코트라 등 지원 기관, 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 중소, 중견 기업 대표가 참석하는 범부처 수출 컨트럴 타워역할을 하는 회의이다. 이번 회의의 주요 안건은 무역 1조불 최단기 …


코바스, 친환경•클린 뷰티 제품 독일에 수출
고기능성 패치 및 마스크 전문 ODM 코바스가 친환경·클린 뷰티 제품을 독일로 수출한다. 최근 환경보호나 피부 안전성이 뷰티 업계의 화두로 떠오른만큼, 미세 플라스틱과 생식독성 성분(CMR) 등이 포함되지 않은 클린 뷰티 제품을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포장지로 공급하게 될 예정이다. 코바스는 올 하반기부터 독일의 드럭스토어인 DM, Rossmann, Muller 등을 통해 연간 약 450만 유로 (약 61억 원) 상…


‘2021 코스모뷰티 서울박람회’ 성료
코바스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2021 서울 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 뷰티 서울, COSMO BEAUTY SEOUL)'에 참가해 3일간의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코바스의 제품 소개와 홍보 활동 및 관람객에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을 제공했다.


2020년 근로자의 날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수상
6월 11일 중부지방고용노동청 고양지청에서 열린 '2020년 근로자의 날 유공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주)코바스 생산본부 이규성 과장님께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COPYRIGHT© KOVAS. ALL RIGHTS RESERVED